제목 | [유럽] 런던 올림픽과 유로 2012 브랜드 상품들 어린이들에 인기 | ||||||
---|---|---|---|---|---|---|---|
분류 | 캐릭터 | 등록일 | 12.05.0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런던 올림픽과 유로 2012 브랜드 상품들 어린이들에 인기
Toy News (2012/04)
○ 주요내용 장난감, 깃발과 같은 상품들의 올여름 열릴 세계적 축제인 런던 올림픽과 유로 2012 브랜드화에 대한 의견을 조사함.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유로2012에 비해 높았으며 스포츠 브랜딩의 효과를 볼 줄 알았던 가방과 깃발과 같은 스포츠상품들보다 장난감에 대한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옴. 로고가 새겨진 장난감을 없는 것에 비해 선호한다고 나타남. 즐길 것이라고 대답함. 그 중 81%는 공놀이를 즐길 것이라고 답하였고, 80%는 자전거를 타며 여름 휴가를 즐길 것이라고 답함. 차지한 롤러 스케이트 그리고 90년대 최고 인기상품인 스케이트 보드가 22%를 차지하였음. 한다는 점이 반영되어 있음. 롤러 스케이트는 여자 아이들에게 인기가 더 많고, 스케이트 보드는 남자아이 31%, 여자 아이 12 %로 남자 아이들이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남. 부여할 것으로 기대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