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모바일 콘텐츠 해외 판매 강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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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모바일 | 등록일 | 12.03.1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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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콘텐츠 해외 판매 강화
출처 : 니혼게이자이신문 (2012.02.29)
○ 주요 내용
▶ TV방송국 성장시장에 진출 - 일본의 휴대전화관련기업이 서비스 및 콘텐츠의 해외 판매에 힘을 기울이고 있음. NTT도코모는 ‘i모드’ 관련서비스의 정보 전송기술을 유럽 등의 통신사에 제공. SNS대기업인 그리는 일본내에서 제작한 게임의 전송을 금년 봄에 해외에서 개시함. 하려는 것임. 맞춰 최종전차등 정보를 자동전송. 후자는 휴대전화 화면상에 뉴스 등을 표시함. 일본만의 독자적인 사영이었지만, 스마트 폰용으로 재제작해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음. 중에 3억 명, 3-5년 후에 10억 명을 목표.
일본기업의 콘텐츠 해외진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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