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급성장한 소셜 게임 아이템 구입 과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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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2.03.1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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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성장한 소셜 게임 아이템 구입 과열
출처 : 니혼게이자이신문 (2012.03.06)
○ 주요 내용
▶ 아이템 구입에 수만 엔
되고 있음. 으로 복제한 아에팀이 옥션 사이트에 출품되는 등 과열되고 있는 조짐임. 688건이나 되었음. 전년 동기대비 약 100건이 늘어났음. 자등 다양한 경험의 기술자를 20명 이상 확보. 서버수 10대를 사용한 분석시스템도 구축했음. “분석에 입각해 게임을 개량 하면 매출이 1-2억 엔 단위로 움직인다.”(야마다 부장)고 함.
▶ 불법복제, 인터넷에서 경매 않음. 2월 19일에는 인터넷 게시판에 도리랜드용 아이템의 복제방법이 게시되어 문제가 되었음. 그리는 곧바로 일부 기능을 정지했고 옥션 운영사에도 불법복제에의 협력을 요청했음.
<불법복제로 문제가 되었던 그리의 도리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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