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원작의 지배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2.03.0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원작의 지배
C21media.net (2012/02/13)
▶ 주요내용 ▶ Liongate TV그룹 최고 담당자 Kevin Beggs는 원본 컨텐츠에 수수료를 안 붙이는 케이블이 왜 TV 역사의 수치로 가게 되는 운명인지에 대해 이야기 함
- 케이블 채널의 수가 계속해서 많이 늘고 있으며 시장이 커지고 있음, 각 브랜드들이 AMC가 AMC소유의 원작 커미션을 갖게 된 것과 같은 성공적인 네트워크를 따라하려고 하면서 컨텐츠 수요가 이렇게 높았던 적이 없었음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함 이끌게 됨 네트워크을 구축하고, 그들의 계획이 기획된지 1,2년 만에 Breaking Bad and Mad Men을 방송했고 성공의 가도를 달려왔고, 그들이 원작 프로그램이 왜 중요한지에 관한 시험 케이스이라고 함 위치에 있다고 함, 무엇이든지 최고 평가에 높은 성취를 달성한 하면 시청자들은 단지 AMC에서 만들어졌다는 이유만으로도 좋다고 생각하게 된다고 함 라는 것임을 강조함 (Cool factor)를 가져옴, HBO가 시작하고 케이블이 대부분의 네트워크에서 일반적으로 가져온 것이 쿨 팩터임, 이런 쇼는 영특하고 불쾌한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며 저급하지 않고 몹시 감상적이고 오래된 TV 스타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런 쇼를 시청하길 좋아한다고 함 경쟁자로 급 부상 하고 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