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비장의 카드 ‘선불 컨텐츠 카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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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2.02.22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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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장의 카드 ‘선불 컨텐츠 카드’
MCV UK (2012/02/10)
▶ 주요내용 ▶ 게임 산업의 큰 디지털 브랜드들이 선불 디지털 컨텐츠 카드를 이용한 전략을 선보임,
- 클럽펭귄, 룬스케이프, 모쉬 몬스터스, 이런 디지털 가맹점들이 상품을 통해서 뿐만 아니라 선불 컨텐츠 카드를 이용하여 시내 중심가에서 중대한 수익을 만들어내게 됨, 이 카드는 종종 고수익 브랜드 아이튠즈와 더불어 배치되어 전문점, 슈퍼마켓, 백화점, 심지어 WH Smith와 클리턴 카드와 같은 곳에도 구매할 수가 있음 분명하게 시장에서 급증했으며 HMV 역시 그 흐름을 따르고 있고 최근 자사의 기술시장에 진입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봄, 12개월은 다가올 미래의 5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라고 함 을 가깝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함, 유통업자들도 이득을 볼 수 있음, 했다고 함 하고 있고, 스토어에 카드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굉장한 물적 자산이라고 함 소비자들도 있기에 오프라인에서의 선불 컨텐츠 카드판매는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봄, 그 다음 새로운 버전의 콘솔이 얼마 남음과 함께 triple-A 상품에 개발비를 계속 올리고 있기에, 게임 개발자들이 계속해서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컨텐츠를 더욱 개발할 것으로 예상됨, 따라서 DLC 카드의 판매도 늘어날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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