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카드 트릭: 디지털 콘텐츠 및 선불카드 시스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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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11.11.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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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트릭: 디지털 콘텐츠 및 선불카드 시스템
MCVUK (2011/11/16)
▶ 주요내용 ▶ 소매상의 스페셜 리스트들은 디지털 콘텐츠의 모든 부분을 껴안으려고 하고 있음, InComm Europe의 프로덕트 & 마케팅 다이렉터 Simon Osgood이 하이 스트릿 상점들의 현재 나아가고 있는 방향에 대해 설명,
- 지난 몇 해 동안 집중과 핵심 단어로 떠오른 것은 디지털 이였음, 디지털의 발전을 통해 2010/11년은 게임 시장의 퍼블리셔 와 콘솔 회사들의 증가와 함께 놀라운 성장을 기록했음, 의 디지털화에 대한 혜택을 받지 못함, 전문가들은 디지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을 모두 껴안을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 싶은 게임의 비디오 클립을 시청 할 수 있도록 했음,
<그림1, GameStop에서 스캔 가능한 게임 카드>
- GameStop의 전략은 오프라인 상점에서 소비자들의 상호 작용을 증가 시켜줄 뿐만 아니라 구매 유도 및 소비 행동을 넓혀 줄 것으로 예상됨, 또한 ‘floating' 고객이나 게이머들에게도 참신한 시도로 다가옴, 이러한 애 유럽에서 처음 보이는 예임, 온라인 게임의 엑세스뿐만 아니라 금액을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 Bin Weevils, Moshi Monsters와 같은 게임이 인기를 끌었음, 이러한 게임들은 오프라인 상점에서 판매 되는 선불카드를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또한 선불카드는 전통적인 소매상들의 디지털 수익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 또한 다른 파트 너 회사들도 시장에 점점 뛰어 들고 있는 추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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