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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0년 일본 비디오소프트 시장동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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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1.11.29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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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일본 비디오소프트 시장동향」
수익구조를 통계적으로 살펴보고 보다 체계적인 일본시장에 대한 이해를 통해 일본내 콘텐츠비즈니스전략수립에 도움이 되고자 함. 키네마순보 영화종합연구소 영화 영상산업비즈니스백서 2011-2012
- 1. 2010년 비디오소프트 시장규모
2,665억 4,800만 엔으로 2009년의 2,739억 6300만 엔보다 2.7%(금액으로는 약 74억1,500만 엔)가 감소했음. 최고점이던 2004년의 3,753억 9,300만 엔과 비교해 6년 사이에 약 30%가 줄어든 수치임. 조금 둔화.
- 비디오 소프트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판매용, 렌탈용, 업무용 매출비율은 69.4(약 1,851억 엔) 대 30.2(약 804억 엔) 대 0.4(약 11억 엔).
있으나 매년 DVD의 비중은 줄어들고 있고 블루레이는 증가하고 있는 경향. ※UMD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휴대형게임기 'PSP'에 채택된 소형 광디스 크로 CD보다 소형.
9,100만 엔으로 전년대비 95.7%나 증가.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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