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어린이 관련 프로그램 MipCom에서 인기 몰이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1.11.0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어린이 관련 프로그램 MipCom에서 인기 몰이
Broadcast (2011/10/07)
▶ 주요내용 ▶ 올해 프랑스에서 열린 MipCom에서 어린이관련 쇼는 뜨거운 시장을 만들었음, 관련 산업의 대규모 회사들이 어린이 시장에 우선순위를 두고 앞 다투어 마켓 쉐어를 늘려갈려고 하고 있음
바이어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구애를 펼치고 있는 중
콘텐츠를 무기로 참석함
투자를 두 배로 늘렸다고 밝힘, Zodiak Rights의 Chief Executive인 Mattew Frank또한 어린이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 하며 ’미취학 아동 시장의 경쟁이 치열함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분야는 우리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서‘라고 함, 그는 ’하나 혹은 두 개의 프로그램만이 이런 치열한 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지만 한번 그 경쟁에서 빠져 나오게 되면 큰 성과를 낼 수 있음‘, ’특히 6-10세 연령층에서 더 많은 기회가 발생‘한다고 브로드캐스트와 인터뷰에서 밝힘
어려움을 격고 있음
하며 ‘진정한 전략은 하나 이상의 방송국에서 지원을 얻어 내는 것으로, 프랑스, 독일, 호주 방송사로부터 각각 좋은 거래를 이루어 내면 10년간 프로그램 개발에 투자될 돈을 지원 받을 수 있다’라고 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