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음반 시장 소매상들 4분기대비 공격적 마케팅 준비 | ||||||
---|---|---|---|---|---|---|---|
분류 | 음악 | 등록일 | 11.11.0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음반 시장 소매상들 4분기대비 공격적 마케팅 준비
Music Week (2011/09/30)
▶ 주요내용 ▶ 소매 시장의 최대 성수기인 4분기를 맞이해 음반 판매사들은 판매 증가를 위해 총력전을 펼칠 것이라고 Music Week가 전함 불안정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대비 판매량의 1.1%를 쫒아 가고 있음, 영국 음악 산업은 4분기에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 로 보고 있으며 긍정적인 성장전망을 가지고 있음
실적을 넘어서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실적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함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14%가 감소하였지만 디지털 판매의 급증으로 전체 수익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함, 특히 4분기의 경우 다양하고 강력한 발매 스케줄이 예정 되어있어 판매수익을 더욱 증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
의 새로운 음반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시장을 대비한 Westlife와 수잔 보일등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앨범이 출시 일을 기다 리고 있음
의 앨범을 출시할 전망
할 예정, 또한 크리스마스 전후를 통해 아이튠스와 같은 디지털 시장에서도 구매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음악을 선물 하게끔 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