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게임업계 크리스마스 연휴를 대비한 £165m 마케팅 총력전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11.11.0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게임업계 크리스마스 연휴를 대비한 £165m 마케팅 총력전
MCV UK (2011/10/14)
▶ 주요내용 ▶ 키넥트, 언차티드3, 배틀필드는 4분기를 대비해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음
3개월 동안 게임 마케팅에 총 £165m을 투자할 예정
도 불구하고 마케팅에 투자하는 £165m이란 금액은 놀라운 수치임
인해 마케팅 비용을 감축할 것으로 보임, 플랫폼 홀더의 경우 가장 많은 마케팅비용을 쓰고 있으며 플랫폼 홀더별 집중 마케 팅 품목으론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키넥트,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인 언차티드3, 그리고 닌텐도의 3DS에 집중 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음, 언차티드3의 경우 영국에서 역사상 가장 대규모 마케팅 비용인 £5m 책정하였음, THQ또한 uDraw 마케팅에 £2m을 투자할 것으로 보임
지난해 대비 1~3%가량 상승했음, 반면 영화관 마케팅의 경우 5% 하락하였음
2010년의 같은 기간에 비해 4.7m개가 적게 판매되었음, 15%가량 판매량이 하락한 수치임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