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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럽] 콘텐츠의 브랜드화 전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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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방송 | 등록일 | 11.10.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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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의 브랜드화 전략
Broadcast (2011/10/07)
▶ 주요내용 ▶ BBC Worldwide의 최고 경영자 John Smith는 Broadcast Business Breakfast 기조연설에서 영국 텔레비전 산업에 대해 프로그램을 콘텐츠 브랜드로 만들고 그것들을 전 세계 시장에 판매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발표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콘텐츠만을 소비하는 ‘noisy'마켓에서 브랜드빌딩 기술을 가장 먼저 발전 시켜야 한다고 함 who, Top Gear, Dancing With The Stars와 같은 프로그램들이 있음 열망에 어필하는지 배울 필요성이 있다고 주장 리의 브랜드에 참여 혹은 일부분이 되고 싶어 한다”는 작은 생각과 아이디어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설명함 스북 팬들에게 어드벤스 오션을 제공해 탑기어 라이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부가수익으로 £100,000을 만들어 냄 들어짐, 로컬 프로듀서의 중요성은 국내 사정을 잘 아는 프로듀서들이 만든 프로그램들이 먼 타국에서 온 프로그램에 비해 더 우수할 확률이 높다고 강조 하지만 미디어 성장 환경으로 보았을 때는 신흥 강국인 중국, 인도, 터키등과 같은 나라들이 성장 잠재력이 더 크다고 함 가장 큰 시장으로 탈바꿈 할 것이라고 전망, 중산층에 집중을 하는 이유는 그들은 안정된 수익을 바탕으로 더 많은 여유시 간을 가지며 자신들의 열망을 충족하기를 원하기 때문 하며 장르와 공급자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받는 모든 옵션을 열어두는 정책을 펴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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