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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럽] 미디어 자산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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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방송 | 등록일 | 11.08.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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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자산 관리
○ Broadcast (2011/07/29)
▶ 주요내용
▶ 파일 기반 워크프로우 방식으로 공급자들의 파일 전송 방식이 변화 하고 있음, HDCam SR 테이프의 재고 및 공급 부족으 로 인한 영향도 있었음, 파일 기반방식의 워크프로우는 방송 전송 분야에 영향을 미쳤음 - 프로그램들이 파일 포맷과 테이프로 전송과 동시에 그것을 다루는 기술이나 진행하는 것에 대한 기술이 요구되어짐, 현재 당면하고 있는 과제는 단순히 스텝이 새로운 포맷이나 예전 포맷을 다루는 능력과 기술에 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양의 문제임
▶ 디지털 배급의 문제점,
츠의 배급과 관리는 유연하고 모든 포맷을 커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해짐, 방송사들에겐 테입과 늘어나는 파일 포맷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과제로 떠오름 Chello DMC는 70%의 long-form 파일을 디지털로 전송하고 있음, WRN 브로드캐스트는 한 달 평균 5,000 시간 분량의 콘 텐츠를 받고 있는데 70% 콘텐츠가 15개의 다른 파일 포맷으로 전송 되고 있음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전송 중 파일이 손상되거나 부분적으로 손실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 2주에서 6주간의 테스팅 기간이 필요함 포맷으로의 엔코딩이 힘들어 지거나 작업을 하거나 파일을 옮길 때 시간이 증가하게 됨 전송 방식이 사용가능한 포맷 호환기능이 있는 시스템으로 바꿔야 한다는 점, 파일을 전환하는데 있어서 5,000 개의 테입 중에서 최소 하나의 손실이 발생할 수가 있음, 만약 에러가 발생 한다면 하루 종일 그것을 찾고 있는 것 보다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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