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규모 14.8억 위안, 광고수입이 70%차지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1.08.1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온라인 동영상 시장규모 14.8억 위안, 광고수입이 70%차지
출처: 속도망 速途网 (2011.7.21)
▶ 주요내용
동영상 전체 시장규모가 14.8억 위안에 달하며 그 중 광고수입이 70%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도표 1 2010-2011 중국 온라인 동영상산업 분기 시장규모
대비 118.2% 성장하였다. 2011년 2분기 광고시장규모는 1분기 대비 57.1%성장한 10.3억 위안을 기록했고, 작년 동기대비 119.9% 성장하였다. 광고수입이 전체 온라인 동영상 시장규모의 70%에 해당한다.
도표 2 2010-2011 온라인 동영상 시장 광고수입액
전망된다. 따라 광고 타겟의 변화가 생길 것이다. 상장기업의 등장이 예상된다. 또한 기업 순위의 변화를 가져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 2010년 미국의 동영상 광고 지출액은 14.2억 달러였으며 2015년 71.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2010년 중국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규모는 21.7억 위안이며, 최근 추세로 보아 2013년까지 연평균 90%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 시장규모 가 100억 위안 이상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