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Sky 새로운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에 £600m 투자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1.07.0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Sky 새로운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에 £600m 투자
Broadcast (2011/06/10)
▶ 주요내용 ▶ Sky는 올해 7월까지 £380m을 자국(영국) 자체 프로그램 콘텐츠 제작에 투자 했고 2014년 까지 총 £600m까지 증가시킬 예정 - 향후 3년간 pay-TV방송자들은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Sky Arts와 드라마에 대한 투자를 3배 증가예정, 실사극과 코미디 프로그램 또한 투자 확대 - Sky가 스포츠 및 영화와 같은 기존 사업에 대한 투자에 집중하던 것과 달리 처음으로 오리지날 프로그램 개발에 투자를 시작 - 방송사 별로 각기 다른 방식으로 실적을 산출해 현재로서는 Sky의 새로운 투자에 대한 정확한 판매 성장 측정이 불가능한 상황, Sky는 투자 금액으로만 보았을 때 Channel 4의 £322.6m, Channel 5 (£69) 많은 금액을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밝힘, ITV의 경우 £696m투자 - Sky의 실적 예측은 미국의 HBO와의 판매협약을 제외하고, 2,500명의 자체제작 고용자와 방송, Sky News에 대한 투자를 포함한 금액임 - Sky CEO Jeremy Darroch는 이번 주 싱크탱크 개혁 이벤트에서 투자수치와 투자계획을 밝히며, ‘UK-orginated’ 프로그 램에 충분한 투자가 이루어 지지 않고 있다고 현재 업계의 부정적인 시각에 대해 맞섰음, - Darroch는 ‘Sky는 성장을 거듭하면서 기존의 스포츠, 영화, 뉴스 이상의 방송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과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home-grown' 콘텐츠의 중요성을 역설했음, 또한 ‘오리지널 ‘home-grown' 콘텐츠의 제작은 시청자 들에게 높은 질과 가치의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고 아직 pay-TV를 사용하지 않는 시청자들에게 더 다가 갈수 있다’라고 코멘트 - Sky의 계획은 다른 방송사에 비해 확연이 다른 스케일의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하는 것이고, 방송 제작을 위해 최고의 프로덕션과, 작가, 연기자와 함께 일하며 창조적인 열정과 지속적인 재정지원이 필요하다고 전함 - 이런 큰 스케일과 높은 퀼리티의 프로그램 제작은 많은 시간과 위험이 뒤따름, 하지만 우리가 제대로 프로그램을 만든다면 우리의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시청자는 뿐만 아니라 영국의 창조 산업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 - Sky의 이러한 움직임은 'Communications Act'로 인해 콘텐츠 제작자를 불법 사용자로부터 보호가 강해지고 콘텐츠 보급에 제제가 적어질 것에 대한 예측을 따른 것으로 보임 - Sky는 Ofcom이 Sky Sports 방송 중계권을 고정가격에 경재업체인 BT Vision과 Virgin Media에 제공하라는 결정에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음, 이의를 제가한 상태이지만 평결은 내년까지 기다려야 함 - Sky는 최근 UK commissions에 중개료 지불 비용을 꾸준히 늘려 왔고, 지난 12개월 동안 100개 이상의 인디 콘텐츠를 구매함, 메이저 중계권중 드라마 ‘Thorne and Mad Dogs' 와 코미디 ’This is Jinsy and Trollied', 다큐멘터리 ‘Flying Monsters 3D'를 구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