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영국 CSC 미디어 그룹 다양한 프로그램 인수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1.06.2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영국 CSC 미디어 그룹 다양한 프로그램 인수
출처 : C21media.net (2011/06/06)
▶ 주요내용
▶ 영국 브로드캐스트 그룹인 CSC 미디어는 그들의 16개의 디지털 채널에 어린이 CGI 애니메이션을 Oscar의 Oasis를 포함 새로운 프로그램을 구매함 - 4세에서 9세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CSC 소유의 Pop은 Cake 엔터테인먼트와 Oscar 7분 78회 분량의 영국 독점방영권을 사들이고 올해 가을부터 방영예정, - CSC의 영화 엔터테인먼트 채널은 워너브라더스사와의 계약을 통해 'The Walton' 9개 시리즈, ITV 스튜디오의 드라마 패키지 ‘The Knock', 'The Vice', 'At Home with the Braithwaites and Cold Feet', 미국 네트워크인 CBS와 미니시리즈 패키지 ’Washington Behind Closed Doors', 'Evita Peron and Holocaust'등을 구입 - ContentFilm의 ‘The Night We Called It A Day', Screen Media의 'My Life’와 같은 TV영화의 경우 ‘True Movie'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 - CSC의 음악채널도 새로운 콘텐츠 구입, Pick N Mix가 한 시간 분량의 Dance Nation 이란 프로그램을 제작할 예정 - NME TV와 락 채널 Scuzz도 여름페스티벌을 시작으로 ‘Download', 'Sonisphere', Heavy and Bloodstock'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 방영예정 - 지난달 CSC는 LA에 있는 Toonzone 스튜디오의 ‘YooHoo(유후)’ (11분 52편 분량) 계약을 완료하고 내년부터 Pop 채널을 통해 방영예정, CSC 어린이 TV팀은 프로그램의 공백 기간을 매울 남자아이를 상대로 한 코미디 애니메이션을 찾고 있음 - 남자어린이 중심 채널인 Kixsms 과학과 운동의 관계를 탐구하는 Sportslab 시리즈를, 여자 어린이 중심 채널인 PopGirl은 음악, 영화, 패션 관련 차제 제작 프로그램인 Spotlight 에피소드당 11에서 30분 사이로 제작을 늘릴 예정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