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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미국] 드림웍스, 징가와 함께 <쿵푸팬더 2> 홍보 시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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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영화 | 등록일 | 11.06.0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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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웍스, 징가와 함께 <쿵푸팬더 2> 홍보 시작
출처 : The Hollywood Reporter 등 (2011/05/20)
주요내용
▶ CityVille에 “쿵푸팬더” 단계 추가 - 드림웍스와 징가는 5월 20일부터 30일까지 <쿵푸팬더 2> 홍보하기 위하여 “쿵푸팬더 단계“를 징가의 인기 소셜게임인 City Ville에 도입 - 8,800만명의 CityVille의 플레이어는 CityVille에 첨가된 2가지 테마의 쿵푸팬더 단계를 완수할 시 쿵푸팬더의 주인공인 포(Po) 의 조각상을 아이템으로 얻게 됨 - CityVille은 현재 페이스북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며 최대 규모의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음 - 징가의 브랜드 홍보 담당자인 Manny Anekal은 영화 <쿵푸팬더> 팬의 1/3이 CityVille을 페이스북을 통하여 플레이를 하고 있다는 조사를 통해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자연스러운 전략이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영화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라 하였음 - 드림웍스와의 혁신적인 협업은 CityVille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의 의미를 부여하고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함 - 5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쿵푸팬더 2>는 현재 House Foods America, Generel Mills, Mattel, Hallmark와 같은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하여 <쿵푸팬더 2>의 홍보 전략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 ▶ <메가마인드>, <Rango> 등 계속되는 징가의 영화 프로모션 - 징가는 그동안 FrontierVille, FarmVille과 같은 자사의 게임에 영화 테마를 추가함으로써 다양한 영화를 홍보와 함께 게임 방 문자수를 올려왔음 - 얼마전 Frontierville에 파라마운트의 <Rango> 단계를 추가한 바 있으며 <메가마인드> 역시 FarmVille을 통해 영화 개봉 전 홍보하였음 - 특히 <메가마인드>는 24시간동안 900만명의 플레이어들이 방문하여 징가를 통한 홍보 효과를 입증한 케이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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