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미국] <쿵푸팬더2> 다양한 마케팅 전략 세워 | ||||||
---|---|---|---|---|---|---|---|
분류 | 영화 | 등록일 | 11.05.2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쿵푸팬더2> 다양한 마케팅 전략 세워
출처 : Variety (2011/04/26)
주요내용
▶드림웍스, House Foods America와 함께 <쿵푸팬더2>와 두부 홍보 - 지난해 <슈렉4>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맥도날드의 건강식 메뉴를 홍보하였던 드림웍스가 House Foods America와 함께 개봉을 앞둔 <쿵푸팬더2>와 두부를 홍보할 예정임 - 드림웍스는 House Food Americ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800만개의 두부 패키지 커버에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포(Po) 및 무적의 5인방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임 - 또한 인터넷 사이트 kungfutofu2.com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아시안 음식에 관련 지식을 알려주며 영화 관련 경연을 열어 방문자들이 상품도 받을 수 있음 - 드림웍스는 주인공 포(Po)의 아버지의 직업이 요리사로 나오면서 두부는 영화 안에서 자주 등장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두부 를 통한 <쿵푸팬더2>의 마케팅 전략은 매우 적합하다고 말하였음
▶ 그 외의 드림웍스의 마케팅 전략 - 영화 스튜디오들은 다가오는 여름 블록버스터 시즌을 대비하여 계속해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찾고 있음 - 드림웍스는 2010년 Macy의 추수 감사절 퍼레이드에서 포(Po)의 풍선을 선보였으며 이 풍선은 5월 마지막 주말 LA에 도착 할 예정으로 LA외에도 6개의 다른 도시에 착륙할 것임 - 또한 베스트 바이, 맥도날드, General Mills Cereal, HP와 같은 다양한 회사의 제품을 통해 5월 26일에 개봉할 영화를 홍보할 예정임 - Barbie의 제작 회사인 Mattel사가 관련 장난감을 제작할 예정이며 THQ는 비디오 게임을, Hallmark는 카드 및 다양한 상춤을 제작할 것이며 다양한 출판사들이 <쿵푸팬더2> 관련 도서와 e-book을 제작할 예정임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