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미취학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장난감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1.05.2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미취학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장난감
출처 : ToyNews (2011/05)
주요내용
▶ 미취학 아동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남감은 ‘자동차>놀이세트>전자학습’ - ‘NPD Consumer Panel‘에 따르면 지난해 장난감 시장의 가장 큰 부문은 미취학 아동에서 4% 상승으로 약 6천 억 원의 판매 량을 기록 - 지난 2-3년간 판매된 모든 장난감의 22%가 가장 많고 점점 증가하는 연령은 미취학 아동들로 장난감 카테고리 안에서 여전 히 중요함 -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은 총 매출의 21%를 차지하는 자동차 장난감, ‘토마스와 친구들(Thomas and Friends)’이 1/4 을 차지 - 'Fireman Sam'이 차지하는 비율이 점점 증가, 2번째 높은 판매율 기록 - ‘Chuggington’ 또한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3번째로 높은 판매율 기록 -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장난감 카테고리는 ‘Playmobil’, ‘Ben and Holly’s Little Kingdom', Handy Manny'등과 같은 놀이세트 - 학교 입학 전 전자학습 또한 2009년 17%의 판매율을 보이며 높은 성장률을 보임, 2010년 후반기에 ‘LeapFrog’, ‘VTech’와 같은 획기적인 새로운 제품들이 소개됨 - 라이센스 역시 카테고리에 중요하고 미취학 아동 장난감 판매에 30%를 차지 - 두 탑 인기 장난감 ‘Thomas and Friends’와 ‘Peppa Pig’는 기본적으로 확고한 팬층을 보유 - 미취학 아동들 사이에서 높은 경쟁과 성공적인 TV쇼에 의존하는 반면, 장난감 시장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는 미취학 아동 들을 교육하고 오락적인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존재 ▶ 2011시장을 위한 장난감 제조업체들의 계획 및 전망 - 영국 최고의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장난감 제조업체인 'Fisher-Price'는 다방면의 브랜드 캠페인에 의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 일 예정, 언론 파트너십과 인쇄, 후원(협찬)과 홍보, 모든 커뮤니케이션 등이 'Fisher-Price'의 중요한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이용됨 - 'Fisher-Price'의 마케팅 이사 Wendy Hill은 ‘올해 진행될 흥미로운 캠페인을 통해 제품 개발에 대한 전문적인 조사와 엄마 들이 그들의 아이가 장난감과 함께 성장하는데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조사 가능하다’고 전망 - ‘Laugh and Learn'라는 배움을 주는 새로운 아이템을 놀이에 접목시키는 것을 주요한 쟁점으로 정함, ’Puppy‘와 함께 하고, 'Tea Set and Cookie Sorter', 'Alphabet Train' 등이 재밌는 구절과 노래들과 함께 글자를 소개함 - 새롭게 선보인 ‘Topzy Tumblers’는 덤블링 액션과 음악이 어우러진 장난감, ‘Topzy Tumblers’는 다가오는 9월 홍보와 TV 를 포함한 중요한 마케팅 도움을 받음 - ‘Poppity Pop Dino’는 인기 있는 ‘Go, Baby, Go’ 콜렉션에 참여 - 2010년 새롭게 선보인 ‘Roll 'n' Racers’는 올 가을을 위한 자동차 놀이에 획기적인 기획을 준비 중 - 현명한 혁신을 특징으로 하는 ‘Zoo Talkers’ 미취학 아동들에게 기술을 가지고 새로운 방법으로 그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 소개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