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문화재산권교역의 열기, 전국 시장의 통일 기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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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방송 | 등록일 | 11.03.2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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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재산권교역의 열기, 전국 시장의 통일 기대
출처: 중국문화창의산업망 (2011/03/03)
ㅇ총칭TV 위성채널에 상업광고가 사라지고, 도시 이미지 홍보영상 및 공익성 광고로 대체된다.
ㅇ3월 1일 총칭위성방송은 “주요매체, 공익채널”건설을 목표로 시청자들에게 공익TV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 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사회주의 선진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ㅇ이번 개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모든 상업광고가 사라진다는 점이다. 이 외에도 드라마와 수입프로그램의 방영수 또한 줄어든다. 반면에 뉴스와 문화관련 프로그램이 확충되며 공익광고와 공익 홍보영상이 새롭게 등장한다.
ㅇ공익광고는 주로 총칭시의 이미지 홍보, 사회 공공 직업윤리 및 가족윤리 등의 내용을 다룬다. 기존의 광고방송형식을 개선하 여 한 프로그램이 끝난 후, 즉 새로운 프로그램이 시작하기 전에 광고를 삽입하기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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