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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럽] 브로드밴드 성장과 이동전화 소비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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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0.12.14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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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밴드 성장과 이동전화 소비자
출처 : Digital Look (2010/12/02)
주요내용
의 대부분은 이동전화 브로드밴드 서비스의 성장에 기인함.
가입자 유치가 쉽지 않은 것으로 나타남. 올 해 전체 브로드밴드 3% 성장은 2009년 10% 성장과 비교됨. 일반 브로드밴드 가 입자 수치는 여전히 65%에 머물러 있으며 2% 가구는 아직 다이얼 업 모뎀으로 인터넷 연결 서비스를 받고 있음.
로 상승함.
것으로 집계됨. 영국 전체 가정의 0.2% 만이 인터넷 속도 24 Mbps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치는 다른 유사 국가들 과 비교하면 턱없이 낮은 수치임. 하지만 BT와 Virgin Media는 초고속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영국에 곧 선보일 계획임.
지하고 있지만 놀랍게도 영국인들 중 인터넷 사용자 30%가 피어 투 피어 공유를 목적으로 인터넷을 접속하는 것으로 나타남. 31%의 인터넷 이용 가구는 온라인 캐치업 TV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을 접속하는 것으로 나타나 지난 해 8%에서 크게 증가 한 추세를 보이고 있음.
터넷 이용 중 보그 표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전체 15% 를 상위하는 것으로 집계됨.
2009년 이동전화를 통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사 20%에서 올 해 23%로 증가함.
원회의 이번 조사보고서는 인터넷 이용자 중 40% 만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밝히면 서 지난 해 30%에서 물론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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