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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미국] 온라인 게임, 가상 아이템으로 수익 상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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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10.11.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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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가상 아이템으로 수익 상승
출처: Industry Gamers "One in Five Gamers in US Spending Money on In-Game Virtual Items-Report" (November 9, 2010)
주요내용 ● 리서치 회사 Park Associates의 조사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게임 아이템 구매 및 마이크로 거래가 게임 산업에 있어서 상당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 온라인 가상 아이템 구입은 201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6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 ● 이번 조사에 따르면 미국 게이머 5명중 한명은 게임 아이템 구매를 한 경험이 있다고 밝힘 ● 온라인 게임 사이트 가입률은 2008년에 비해 감소하였지만 Zynga와 같은 소셜네트워크 게임은 마이크로 거래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음 ● 또한 Nexon America와 Turbine의 MMO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게임 성공을 기반으로 최근 많은 게임 기업들이 MMO를 겨냥하고 있음
● EA가 페이스북과의 계약을 통해 마이크로 거래인 Facebook Credit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것과 같이 앞으로 많은 게임업체들 역시 마이크로 거래를 통한 수익이 주가 될 것을 예상하며 MMO나 마이크로 거래를 통해 게임 산업의 평균수익이 더욱 높아 질 것이라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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