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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31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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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0.11.1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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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층 이슈』
하고 있음. 2010년 후반기는 참고도서에서 문학소설에까지 독서 패턴을 스크린으로 전환하는 분기점이 될 것으로 전망됨.
이 프린트 된 책보다는 전자 판인 kindle books를 통해 더 많은 판매되었다고 밝힘. 다른 소매상들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선물로 전자판 책들의 판매 선전을 거의 확신하고 있음.
창조적 파멸의 도래가 임박했다고 경고함.
전자 출판 서비스를 착수할 것으로 보임. 또한 Faber Factory 측은 이러한 시장의 변화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고 밝힘.
가격과 같은 가격으로 전자 판을 구매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그 이유는 시장이 일반 책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네트워크를 통해 전자 판을 전송해 주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임.
이와 같이 책안의 내용들이 책이 아닌 장소에 등장한다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 사건을 발생시킬 수 있고 이것은 출판사들의 주된 소득원인 코피라이트와 재산 사이에 적용 될 법의 중요한 구별을 드러내는 것이며 이들이 이러한 저작권을 완전히 행사하지 못하게 될 가능성도 있다는 것임.
가게 되면 도둑질이 되는 것임. 그러나 책을 구입한다고 해서 저작권을 소유하는 것은 절대 아님.
통해 보호 받게 되며 이것에 대한 부분 재제작이라 할지라도 제약을 받게 되어 있음.
내용에 대한 코피 라이선스를 가지게 된다는 것임.
법적 라이선스 협정에 의해 상당히 제한적인 것임.
시스템이 보통 책을 친구들 사이에 돌려 볼 수 있는 것처럼 e-book을 공유할 수 없게 제한하고있기 때문임.
시간적 제안이 있음. 아마존은 또한 the Barnes나 소설 "Nook"과 같은 다른 e-book 리더들의 교섭에 따라 좋은 출판물을 유치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됨. 그러나 이들은 아마존이 디지털 기구의 콘텐츠를 라이선싱 하는 쪽으로 방향을 전향하고 있음에도 불구 하고 여전히 책을 구입하라는 쪽에 편중하고 있음.
큼. 아마존은 이미 출판사들과 배급문제에 있어 상당히 어렵게 나온다는 명성을 익히 가지고 있으며 반면 저작권을 가진 사람 들에게는 상당히 신중히 행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구매하는 것은 책을 사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결코 e-book은 프린트 된 책과는 확실히 별개의 것이라 밝힘.
다운로드 한 신 Jonathan Frantzen 코피를 모든 식구들과 공유를 선호하지 않는다는 뜻임. 그 이유는 보통 책과는 달리 Kindle 을 빌려주는 것은 소장하고 있는 모든책을 한꺼번에 빌려준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임.
않게 이 창조적 상품을 대하는 법적 장치를 가져야 한다는 선명한 의지를 보여주는 한 예가 된다는 것임.
한다고 포장만 하는 정치인들의 주장을 뒷받침 해 주고 있음. 우리가 이러한 새로운 전자 기기시대에 사업모델과 저작권에 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불공정한것들에 도전장을 내 걸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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