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광고업:자본시장 잠재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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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0.10.14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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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업:자본시장 잠재력
ㅇ 9월1일 업계인사의 소개에 따르면 국내 많은 자본시장 가운데 중국 광고사업과 문화창의산업은 발전기회가 많으며 국내수요를 확대하는 중요한 작용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운데 거대한 잠재력을 소유하고 있는 사업으로써 향후 중국내 경제적 지위가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등 선진 국가의 성숙된 홍보시장의 경우 광고시장 규모가 GDP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2%이상 이지만 현재 중국 광고시장규모는 GDP 가운데 차지하는 비율이 1%미만에 불과하다.
업체 종사인원이 133.31만인으로써 2008년 대비 5.27%증가했고 영업액은 849.43억 위안으로써 동기대비 71.10억 위안 성장 하여 9.14%의 증가폭을 보였다.
했고 광고기업의 양호한 발전기회가 되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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