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유럽] 4Beauty와 C4 전략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0.08.1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4Beauty와 C4 전략
출처 : Broadcast (2010/07/09)
주요내용
- 채널4는 시청자들에게 프리미엄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화 전략에 새로운 패션 포탈인 4Beauty를 소개하며 이 분야의 선두주자로 나섬. 이 포털 사이트에는 How to Look Good Naked, Gok's Fashion Fix, 그리고 10Years Younger 등과 같은 인기 프로그램들이 화면을 장식 할 것이며 웹 이용자들을 제3의 쇼핑 사이트로 직접 연결함으로써 수익을 발생시키려는 목적이 있음.
- C4의 vertical publisher James Tatam씨는 “우리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많이 확보하고 있으며 이들로부터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중장기 적인 안목으로 기존의 광고방식은 큰 성장을 하지 못할 것이다”라고 언급.
- 그는 계속해서 David Abraham씨는 우리에게 현 재무구조를 지탱하기 위한 기업적인 오픈 마인드를 가지기를 권고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주어진 최고의 임무는 C4가 어떻게 이 분야를 리드해 갈 것인가에 집중되고 있다고 덧붙임.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