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일본] MobaPro.net, 게임으로 기업사이트 유도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0.08.02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고기능 휴대전화대상 무료제공 -
출처 : 닛케이산업신문(2010/6/23, 수)
▶ 인터넷마케팅지원을 직접다루는 Netyear그룹 자회사인 MobaPro.Net은, 소비자를 기업사이트로 유도하는 무료게임을, 고기능휴대전화(스마트폰) 대상으로 제공 100사의 획득을 전망 탑재단말기에도 차례대로 흘림
▶ 소프트웨어는 바둑판에 2명의 경기자가 번갈아 돌을 쌓는 <Reversi>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퀴즈를 편성
▶ 기업광고에 사용할 경우, 상품화상등을 힌트로, 브랜드지식을 퀴즈로 시도, 정답자는 현상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하는 사용법이 생김
▶ 게임 내 광고는 놀이를 하는 사람의 눈에 띄기 쉽고, 브랜드인지를 목적으로 하는 이용기업이 늘어나고 있음
▶ 이번 소프트웨어는 여가시간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을 선택, 소비자를 사이트로 유도할 목적으로 특화, 광고비용효과가 이전보다 파악하기 쉽다고 함 획득을 목표
▶ 요금은 초기비용과, 이용자수 등에 따른 성과 보수로 구성, 이용형태에 따른 초기비용은 수십만엔 이라고 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