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미국] 아이패드 방송시장 영향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0.06.1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아이패드 방송시장 영향
출처: The Street, "Video Game Sales Grow 6% in March" (April 16, 2010)
ㅁ 2010 케이블 쇼를 통해 Comcast 는 아이패드로 TV를 제어하고 방송을 보면서 친구와 대화할수 있는 기능 등을 시연하였음
ㅁ 컴캐스트가 제공하는 주문형 비디오(VOD)는 1만1,000여개로, TV쇼와 온라인영화는 2만여개에 달함
ㅁ 이날 브라이언 로버츠 컴캐스트 사장은 아이패드와 셋톱박스를 Wi-Fi로 연결, 각종 콘텐츠를 간단하게 검색해 TV에서 재생하는 기능, 아이패드에서 친구를 찾아 채팅을 하고 방송을 전달해 TV에서 함께 보는 기능 등을 시연하였음
ㅁ 아이패드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발 빠르게 응용해 방송서비스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으며 이는 미국 주요 케이블TV 업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아이패드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적극 나서고 있는 추세임
ㅁ 이번 전시회에서 컴캐스트, 타임워너케이블, 콕스커뮤니케이션즈 등 케이블TV 기업들은 수십가지 웹 기반 방송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케이블 TV가 웹 활용을 통하여 방송서비스를 PC, 모바일기기로 확장하면서 동반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