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슈헤이 요시다가 밝히는 소니의 소프트웨어 전략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10.02.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본 아티클은 CMP MEDIA LLC 와의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국문으로 제공됩니다.
슈헤이 요시다가 밝히는 소니의 소프트웨어 전략 토머스 푸하() Thomas Puha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179/sonys_software_strategy_shuhei_.php
2008년, 소니의 베테랑 사원이며 U.S 스튜디오 담당 사장인 슈헤이 요시다(Shuhei Yoshid)는 필 해리스(Phil Harrison)의 뒤를 이어 월드와이드 스튜디오 담당 사장이 되었다. 수 년 동안 정상을 지켜오긴 했지만, 이 회사에는 3개의 커다란 난제가 남아 있었다. 첫째 침수하고 있는 낡은 플레이 스테이션 2를 유지하고, 둘째로 시대에 뒤떨어진 플레이 스테이션 포터블을 되살리며, 마지막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 360에 몰리는 게이머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 스테이션 3에 탑재해야 한다. 소니가 어떻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것인지 대해 슈헤이는 두 가지 모두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밝히며, 특히 자사의 모션 컨트롤 기술의 개발에 관련해서는, 9월 마침내 도쿄 게임쇼에서 관객들이 직접 해 볼 수 있는 데모를 선보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