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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게임 시스템:게임 산업에서 확실히 성공할 수 있는 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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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9.11.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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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스템 : 게임 산업에서 확실히 성공할 수 있는 방법 브랜든 셰필드(Brandon Sheffield)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133/gaming_the_system_how_to_really_.php
우리가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게임 개발에서의 성공은 회사 정책, 시간, 그리고 고된 노력의 꼼꼼한 균형을 요한다. 하지만, 특정 분야에서의 성공은 앞에서 나타난 충고를 따른다고 해서 항상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설득력 있고 진실한 의견을 지닌 몇몇 성공한 개발자들은 실제로 산업에서 성공으로 이끄는 것들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공유하기를 승낙했다. 하급사원에서 간부직까지 고용인의 모든 계급이 제시되고, 익명이 사용됨으로써 그들이 아무 거리낌 없이 그들 생각을 말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물론, 각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뒤에서 나올 어떤 조언들은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거나 당신이 전적으로 반대할 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러한 개발자들이 말하는 것들은 서로 모두 일치할 것이고, 당신의 분야와 같든 다르든 어떤 경우에서도 그들의 상황들은 동등하게 적용될 것이다. 이러한 결과를 위해서, 생산 진입의 "게임 규칙들을 배우자"는 접근으로부터 디자인 작가의 "당신의 방법대로 행하라"라는 접근까지 서로 다른 입장들도 기술된다. 당신이 읽은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가? 당신이 생각한 다른 접근법을 bsheffiel@gdmag.com주소의 메일로 보내달라. 가장 설득력 있는 (또는 논쟁이 될만한) 응답들이 Gamasutra.com 사이트에 게재될 지도 모른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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