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본야드(Boneyard):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이지 않는다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9.11.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본 아티클은 CMP MEDIA LLC 와의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국문으로 제공됩니다.
본야드(Boneyard):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이지 않는다. Steve Theodore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096/the_boneyard_the_most_important_.php
가까이 있는 것처럼 바스락거리는 마른 뼈의 기분 나쁜 소리와 파이프라인을 통해 느껴지는 소름 끼치는 소리를 듣고 있다. 그들은 무자비한 운명의 심부름꾼으로, 완전히 살아있는 것도 아니고 죽은 것도 아닌 상태로 쉬지도 못하고 귀하도 쉬지 못하게 한다. 왜냐하면, 스켈레톤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은 귀하를 불행하게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다. 일부 백본 표시 애니메이션 스켈레톤은 생명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골격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생성물이 없다면 뼈 세트를 개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개발 프로세스는 느리고 반복적인 과정으로, 부정확하게 다루는 경우 그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귀하의 캐릭터에서 방황하는 스켈레톤을 제외시키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자주 잊어버리는 주요 사실을 되풀이해서 말해 볼 필요가 있다. 스켈레톤은 예외 없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이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