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목 | 역동적인 게임 오디오 환경:Prototype이 뉴욕시에 활력을 불어넣다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9.10.19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본 아티클은 CMP MEDIA LLC 와의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국문으로 제공됩니다.
역동적인 게임 오디오 환경:Prototype이 뉴욕시에 활력을 불어넣다. Scott Morgan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043/dynamic_game_audio_ambience_.php
이 게임은 주요 플레이어 캐릭터인 Alex Mercer, 감염 발발 사태를 진압하려는 군대 및 점점 강력해지는 감염된 사람들과 생명체 간의 세 가지 전투와 관련된 액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앰비언스에 대한 목표 전체적인 게임 설계를 바탕으로, 앰비언트 오디오와 관련하여 지향하는 바는 도시를 한 블록씩 재생성하는 것도 아니고 특정 인근 지역을 상세하고 정확한 사운드로 표현하는 것도 아니다. 그 대신, 스토리 진행과정과 도시환경 전체에서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변환하면서, 뉴욕이 살아있고 역동적인 캐릭터 자체라는 기본적인 인식과 전체적인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했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