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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일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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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9.06.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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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기 Jesse Harlin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3948/surviving_the_overflow.php)
모든 프리랜서 오디오 작업의 지침이 되는 원리는 그것이 음향 설계이든, 음악이든, 보이스 작업이든 쉬운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항상 ‘예스’라고 말하라”이다. 안타깝게도, 모든 상황에서 “예스”라고 말한다는 것은 모든 주어진 기한 내에 한 사람이 실제로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많은 일을 해야 함을 의미한다. 게임 산업에 있다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스케줄은 지연되기 일쑤고, 중요한 사안은 밀려나고, 기한 내에 처리해야 할 일들은 1년 내내 넘쳐나기 마련이다. 무엇 하나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스케줄 때문에 몸살을 앓는다. 다행스럽게도 컨텐츠 제작자들이 이 밀려드는 업무량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해 주는 두 가지 구명조끼가 있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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