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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Greg Canessa와의 인터뷰 – Battle.net에 관하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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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9.11.3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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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g Canessa와의 인터뷰 – Battle.net에 관하여 Chris Remo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124/the_man_behind_battlenet_greg_.php)
최근에 Blizzard는 이전에 실현되었던 것보다 훨씬 야심에 찬 프로젝트인 Battle.net PC 온라인 게임 서비스의 차세대에 대한 개발이 열렬한 기대를 받은 StarCraft II의 지연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선언했다. 이 서비스는 가장 두드러진 경력으로서 Xbox Live에 밀접한 일을 하면서 Microsoft 이사로 재직했던 Greg Canessa가 통괄하고 있다. Battle.net의 다음 버전에서 도입될 예정인 커뮤니티 기능의 상당 부분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 이 서비스는 Xbox 360 플랫폼의 인기에 중요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최근에 Gamasutra는 Battle.net에 대한 프로젝트 디렉터로 일하게 된 것,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생각, 그리고 Battle.net의 선언된 기능이 게이밍(gaming)과 Blizzard에게 실제로 의미하는 것에 관하여 Canessa와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졌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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