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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Peter Molyneux:상호 작용의 본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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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9.08.2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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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ter Molyneux: 상호 작용의 본질 Mathew Kumar, Christian Nutt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4011/peter_molyneux_the_essence_of_.php)
올해의 게임 개발자 회의에서, 가마수트라는 또 한번 Bullfrog 및 Lionhead 공동 설립자이자 Populous, Black & White 와 Fable 시리즈 디자이너이며 인습 타파주의자인 Peter Molyneux와 그의 프리젠테이션 전날 함께 이야기할 기회를 가졌다. 그의 GDC 프리젠테이션 중에, 그는 여러 게임 시스템을 위한 프로토타입을 보여 주었으며, 이 “실험”을 개발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 회사는 이러한 실험을 해온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현재 직원들 및 다른 개발자들과의 프로젝트로 전향한 사람들이 모두 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였다. Fable II 가 Lionhead의 모회사인 Microsoft를 통해서 작년 말 X박스 360에 맞춰 출시된 외에[각주: 이 인터뷰에는 게임에 대한 몇몇 훼방꾼의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다], 그의 스튜디오에서 다른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공표된 바가 없는 가운데, Molyneux는 아래 내용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기회를 몹시 고대한 듯 기꺼이 다음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였다. 그는 가까스로 세부사항에 대해 밝히고 싶은 마음을 참아냈지만, 프로젝트의 원리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밝혔다. 그가 묘사한 바에 따르면, 스튜디오가 하려고 했던 것을 초월한 진화라고 소개하였다. “우리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그 기원을 볼 수는 있겠지만, 이전 무엇과도 다른 것을 보게 될 것이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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