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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실험과 혁신:EA 접근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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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9.06.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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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과 혁신:EA 접근법 Christian Nutt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3953/experiments_and_innovations_the_.php)
Patrick Söderlund는 EA Games Europe의 상무로서, 최근 미국에서 UK의 단독 개발자 Slightly Mad가 개발한 Need for Speed: Shift 의 과중해 보이는 프랜차이즈 확장을 게임 관련 언론에 소개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Gamasutra는 외면적으로 발달된 본 게임이 어떻게 대기업의 발전 철학에 적절한지의 여부를 토론한 기회를 가졌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EA Games Europe(및 그보다 더 광범위한 조직)이 최근에 겪은 성패는 무엇이고, Söderlund은 이러한 점들을 어떻게 관망하는가? 토론에서 부각된 점은 회사 전체에 걸쳐 지식 기반을 확충 시킬 수 있는 "실험"에 대한 견해였다. 또한 회사가 최근 점차 품질에 주력하고 있는 사실은 어떠한가? Söderlund는 다음과 같이 답한다. “엔터테인먼트를 만든다고 했을 때 이것은 유일한 지침 원리이다. 이 기본 원리도 없는 회사와 일한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다음은 인터뷰 내용을 발췌한 것이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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