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 게임 오디오를 위한 IEZA 모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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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출판 | 등록일 | 08.08.04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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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오디오를 위한 IEZA 모델 샌더 휘버츠 / 리차드 반 톨(Sander Huiberts and Richard van Tol) http://www.gamasutra.com/view/feature/3509/ieza_a_framework_for_game_audio.php?
이번 칼럼은 여기에서 다뤄지는 논의를 통해 실용적이며 명료한 게임 음향의 체계를 세워보려고 한다. 이번 칼럼을 통해 개발자들, 제작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것은 물론, 나아가 이 떠오르는 분야를 보다 더 확대 발전시켜 나가려고 하며 이러한 데에서 이 칼럼의 의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칼럼에서는 현존하는 여러 저술, 보고 검토를 토대로 게임 오디오에 대한 체계를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았다. 또한 게임 음향을 구성하는 요소들에 대한 설명과 각 요소의 특징을 소개하고자 한다.......(중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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