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GDC 2004: 플랫폼 간 UI 개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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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4.07.2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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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칼럼은 CMP Media와 제휴를 통해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Cross-Platform User Interface Development
Rob Caminosand Tim Stellmach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게이머가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이지만 많은 개발자들이 이것을 맨 마지막에 생각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인상적인 장면들로 영화가 시작되면서 그 흐름을 암시하는 것처럼, 게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한다. 그저 평범해 보이거나 사용하기 어려운 인터페이스를 게임 시작과 함께 접하게 된다면 그 게임에 대한 사용자의 첫 인상이 과연 어떠할 것인지 상상해보라.
PC부터 게임콘솔까지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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