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제이 알라드(J Allard)가 소개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XNA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4.07.12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본 칼럼은 CMP Media와 제휴를 통해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Postcard from GDC 2004: J Allard introduces Microsoft's XNA
By Daniel Sanchez-Crespo Dalmau URL: http://www.gamasutra.com/features/20040103/fristrom_01.shtml 올해 GDC에서 일반 관심 분야 주연설자로 나온 제이 알라드(마이크로소프트 XBOX 부사장)는 XNA를 소개했다. 이것은 올해 컨퍼런스에서 있었던 뜻밖의 사건들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XNA는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또는 알라드 말대로 게임 개발 환경)인데, XBOX, 피씨 그리고 윈도우즈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게임 개발을 원활하게 통합할 목적으로 디자인 되었다. 이것의 주 장점은 부품의 호환성이다. 또한 오늘날 코더들이 계속 반복하여야 하는 기반 코드 부분을 제거할 것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