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서평: 그래픽 프로그래밍 방법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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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4.07.0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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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칼럼은 CMP Media와 제휴를 통해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Book Review: Graphics Programming Methods
By Justin Lloyd URL: http://www.gamasutra.com/features/20040103/fristrom_01.shtml
이 책은Charles River Media 출판사의 인기 그래픽 시리즈에 추가되는 또 하나의 탁월한 책이다. 편집자 제프 랜더는 몇 달 전에 액티비전의 트루 크라임(True Crime)을 마무리한 바 있고, 게임 디벨로퍼(Game Developer)지의 오랜 기고자이기도 하며, 게임 프로그래밍 정수(Game Programing Gems)시리즈의 편집자들 중의 한명이다. 참으로 바쁜 와중에도 이런 책을 엮어 낼 수 있는 내공을 쌓은 사람임을 알 수 있다.
이 책에는 애니메이션, 기하와 렌더링 세 가지의 주제에 걸쳐 34개의 백서와 논문들이 실려있는데, 모두 다 업계의 백전 노장들이 쓴 것들이다. 내가 함께 일해 본 적이 있는 사람도 몇 명 있고, 또 내가 알고 있는 이들도 있다. 각 주제들은 현재 업계의 엔지니어들이 직면해 있는 문제들과 현재의 기술에 대한 편집자의 간단한 소개로부터 시작한다...중략...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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