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Gamasutra]관리자의 난제: 위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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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04.06.0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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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칼럼은 CMP Media와 제휴를 통해 번역하여 제공합니다.
Manager In A Strange Land: Crunch (관리자의 난제: 위기)
By Jamie Fristrom URL: http://www.gamasutra.com/features/20040103/fristrom_01.shtml
우리가 현재 일종의 위기 상황에 처해 있기 때문에 이 컬럼을 쓰는 시간을 갖기가 무척 힘들었다. 버그를 완전히 없애버릴 때까지 일주일에 무려 60시간씩 일을 하는 것이 앞으로 한 세달 정도 계속될 것이다. 매 프로젝트마다 항상 이번에는 관리를 잘해서 시간에 쫓기지 말아야지 하고 생각하지만 매번 꼭 그렇게 되고 만다. 야근 없이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었던 경우가 두 번 있었다: 인터플레이에서 개발한Beat The House 와 Deluxe Wheel Of Fortune Featuring Vanna White. 그것들은 아주 대단한 프로젝트는 아니었다. 그 외의 모든 프로젝트들에서는 약간이건 많건 항상 시간에 쫓겨 진행되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문서(pdf)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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