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동향보고서] 2006 중국 게임시장 진출 법률가이드북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07.06.2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 게임 콘텐츠에 대한 권리침해의 예방과 대응책 -
온라인게임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오락을 즐기는 인터넷과 문화를 상호 결합한 산업이다. 최근 중국의 인터넷문화시장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PC방 등 인터넷 서비스 영업장소도 중국의 도시로부터 농촌에까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다. 인터넷의 신속한 보급과 아파트단지 그리고 매 가정에까지의 ADSL의 연결은 중국의 온라 인게임 시장의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고 있으며 거대한 산업적인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