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305호] iPhone 이용자들, 온라인 콘텐츠 소비에도 적극적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9.12.1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이달 초에 소개된 iPhone의 Catchup TV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미디어 로펌 회사인 Olswang이 최근에 밝힌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iPhone 이용자들이 유료 디지털 콘텐츠 소비에 훨씬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최근에 소개된 iPhone을 통해 Sky Sports의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전체 iPhone 이용자의 41%가 이용할 것이라고 밝혀, 일반 모바일 이용자들의 응답 비율(30%)에 비해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