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257호] KDDI, 디지털 라디오를 통한 통신 연계 광고 실험 실시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7.08.16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KDDI는 8월13일 FM TOKYO가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 라디오를 통해 방송/통신 연계형 광고 실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실험에서는 캠페인 컨텐츠를 디지털 방송파를 통해 제공함과 동시에, 프로그램 공지나 캠페인 사이트 소개를 EZ WEB(KDDI의 휴대전화용 웹망)의 디지털 라디오 포털 사이트 상에서 실시한다. 컨텐츠는 방송파로 송신하기 때문에 통신료 무료로 입수하 수 있으며, 디지털 라디오 컨텐츠 청취 중에도 모바일 사이트에 이동할 수 있다. 제공하는 컨텐츠는 동영상, 정지화면, 통신 링크 등 복수 컨텐츠를 한 페키지로 송신하는 “SMIL 포맷”으로 제공된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