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256호] 미국 소비자들은 TV와 인터넷의 연결을 원한다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07.07.3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Research 기관인 iSuppli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3분의 2(남성의 경우 71%)가 자신들의 TV와 DVD, 게임기 등이 인터넷을 바탕으로 서로 연결되기를 바라는 것으로 나타났다. 홈 네트워킹에 관한 iSuppli의 연구에서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는 서로 네트워크로 이어질 수 있는 DVD, DVR, 비디오 게임 콘솔, 모뎀, 그리고 셋톱박스 같은 홈 엔터테인먼트 장비들의 판매를 촉진시킬 것이며, 이러한 장비들의 출하량이 2011년까지 2006년의 세 배에 이르는 약 7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iSuppli는 Wi-Fi가 가장 보편적인 홈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되었고, 케이블과 Power line이 뒤를 이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