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242호] CCTV 입찰 정책 개혁, 가격 10% 상승할 듯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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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06.11.0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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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는 광고 입찰 가격에 대하여 개혁을 할 것이며, 그중에는 전체적인 통합과 더불어 최저 가격의 상향 조정이 포함될 것으로 전해졌다. 구체적으로는 첫째,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채널의 광고 시간대를 통합하여 관리하는 것을 포함한다. 둘째, 광고와 이벤트 통합하는 것으로, 20007년에 100여 개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중 42개 이벤트를 선택해 광고와 이벤트의 결합을 시도하는 것이다. 셋째는 미디어 영역을 넘어서는 통합으로, CCTV와 <중국 TV 신문> 등의 다중적 플랫폼을 포함한다. 한편, 신용보증금 제도가 도입되어, 신뢰가 구축된 기업을 상대로는 보증금을 면제하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고, 위약 기업 및 광고 회사에 대해서는 위약금을 제고시키는 방법을 사용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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