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235호] 독, 고학력자일수록 TV광고 시청 기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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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06.07.2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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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의 IBM과 본(Bonn) 대학교가 공동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1%가 TV광고를 걸러 주는 비디오 녹화기의 시판을 바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주 광고 대상이 되는 14세에서 49세 사이의 시청자 가운데 80%가 광고 없는 TV시청을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동 조사에 따르면, 고학력자일수록 광고 없는 TV방송을 희망하는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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