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지상파 방송(Digital Terrestrial Television)에 유료 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는 Top-Up TV가 무료 방송 서비스 부문인 Freeview EPG(electronic programming guide)의 새로운 채널 확보 경쟁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 방송사는 Top-Up TV 난쟁이를 특징으로 하는 대규모 광고를 계획하고 있는데, 이 난쟁이 캐릭터는 ITV Digital의 아이콘인 원숭이를 모방한 것이다. 이 광고는 2∼3주 내에 시작될 것이며, 한 달에 7.99파운드 하는 탑업 카드는 이 달 말일경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E4와 Discovery 채널처럼 스마트 카드로 지불하여 10개의 Top-Up 채널들을 수신할 능력이 있는 전(前) ITV Digital과 On Digital 고객들을 대상으로 2∼3개월 정도 실시할 예정이다.
BBC와 전송 사업자 Crown Castle 그리고 ITV, Channel 4, SDN의 컨소시엄인 The Digital Network 회의에서, BBC는 유료 패키지가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는 이유로 유료 채널과의 프리뷰 EPG 공유에 반대하던 종전의 입장을 거두고 유료 채널의 무료 채널 제공을 허용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미디어 규제기구 Ofcom의 조사는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