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79호] ITC, TV광고 내용과 편성에 대한 규정 개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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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99.12.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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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C(Independent Television Commission)는 지난 12월 15일 '광고 기준과 실제에 대한 규약(Code of Advertising Standards and Practice)'과 이전에 있었던 '방송광고 규칙(Rule on Advertising Breaks)'을 새롭게 명칭을 바꾸어 '광고량과 편성에 대한 규칙(Rules on the Amount and Scheduling of Advertising)'으로 개정했다. 이번에 개정된 두 개의 규정은 그 동안 이슈화되었던 내용을 대폭 포함하고 있으며, '광고량과 편성에 대한 규칙'은 우선적으로 기존의 편성 정책의 강화와 해설, 또 ITC의 새로운 디지털 쌍방향 서비스에 대한 광범위한 정책적 의도를 담고 있다. 이 규칙은 즉각적으로 효력을 발생하게 되며, 기존 관습을 변화시킬 것이다. 참고로 이 개정 직전의 '광고 기준과 실제에 대한 규칙'은 지난 1997년 여름에 발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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