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통권 72호] Mip TV 시장, 인터넷에 상륙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99.12.1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Reed Midem Organization(RMO)은 텔레비전 시장 사업을 인터넷에 올린다. RMO는 10월에 칸느에서 개최되는 Mipcom TV 시장에서 Mip Interactive를 출범시킬 계획이다. Mip Interactive 사업의 목적은 프로그램 구매자에게 제작사와 배급사들이 제공하는 방대한 제작물 데이터베이스를 참고하도록 해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Mip Interactive가 출범하면 봄과 가을에 칸느에서 열리는 시장에 구매자와 판매자들의 발길이 끊어지지나 않을까 우려하고 있다.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