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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심천시 중국 문화산업 도시 브랜드 4대 전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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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방송 | 등록일 | 09.12.04 | ||||
출처 | KOCCA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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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중앙 정치국 상무위원 이장춘은 광동, 심천 지역의 문화산업 체제개혁과 문화산업 발전 현황 보고 및 조사를 통하여 높은 평가를 내렸다. 또한 전국 시와 각 부서에 심천시의 발전현황에 대하여 전달하고 벤치마킹 할 수 있도록 지시하였다. ○ 첫 째, 과학적 발전관을 통하여 구조개혁과 변화를 촉진하고 "3가지 촉진 및 1가지 유지" 방침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추진한다. 즉 경제적 안정을 유지하고 이슈를 파악하며 장기적인 시각으로 변화를 통한 발전을 이루어낸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하여 창신 능력을 강화해 문화산업 경제구조를 활성화 시킨다는 방침이다. ○ 둘 째, 경제 특구의 개혁과 창신의 정신으로 "문화도시구축"을 이루어 낸다는 전략이다. 즉, 공공 문화서비스 시스템 건설, 문화산업 박람회의 국제화 브랜드 형성, 문화상품 창작을 통하여 국제적으로 경쟁력과 영향력이 있는 문화산업 골간기업 육성 및 도시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 세 째, 일반 대중에 문화교육 및 문명화를 통하여 문화산업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자질을 배양하는 전략이다. 이를 통하여 문화도시의 국민으로써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도시전체 문화수준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 네 째, 행정부서의 부패 및 이기주의를 타파하기 위하여 <임시시행규정>을 규정하여 행정 간부 및 주체대상에 대한 개혁을 통하여 민주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전략이다. ○ 상시 4대 전략을 바탕으로 심천시의 전반적인 경제 및 문화산업의 안정을 도모하고 이를 통하여 국제적으로 문화도시라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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