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킬러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Pixar와 Walt Disney
<<차례>>
2009년 제8호(통권 295호)
기획특집 / 킬러콘텐츠 ㅁ 미국의 킬러콘텐츠 제작과 마케팅; Pixar와 Walt Disney ㅡ 1 ㅁ 프랑스의 킬러콘텐츠; 만화 <아스테릭스> ㅡ 13 ㅁ 중국 애니메이션 <시양양과 후이타이랑>의 OSMU ㅡ 27 ㅁ 일본 킬러콘텐츠의 핵심 소재, ''Manga'' ㅡ 39 ㅁ 영국의 방송 콘텐츠 경쟁력과 전망 ㅡ 48 ㅁ 독일 방송의 킬러콘텐츠에 대한 고찰 ㅡ 56 ㅁ 디지털 시대, 킬러콘텐츠의 조건 ㅡ 63
주제별 동향
정책 ㅁ 일본, 소프트 파워 산업 육성 전략 포함한 <지적재산추진계획 2009> 발표 ㅡ 74
산업 ㅁ 모바일 인터넷과 기존 인터넷 이용의 상관성과 디지털 라이프스타일(Digital Lifestyle)의 유형 ㅡ 85 ㅁ 중국의 해외드라마 프로모션 기법 ㅡ 95
국가별 단신 ㅁ CBS 뉴스, 보다 공격적인 인터넷 뉴스 마케팅 ㅡ 102 ㅁ 가족 리얼리티 쇼와 스타덤 ㅡ 102 ㅁ 애플, 1/4분기 이익 15% 증가 ㅡ 103 ㅁ 미국: 불황기 케이블 산업의 밝은 전망 ㅡ 104 ㅁ ESPN, 2009~2010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 획득 ㅡ 104 ㅁ BBC, 윔블던 경기 중계로 시청률 상승 ㅡ 105 ㅁ 프랑스 텔레비지옹, 새로운 편성정책 발표 ㅡ 105 ㅁ 프랑스 문화커뮤니케이션부 장관 교체 ㅡ 106 ㅁ 장쑤위성TV 드라마 제작-송출 일체화 추구 ㅡ 107 ㅁ <울트라맨>, 중국에서 선정성 논란 중 ㅡ 108 ㅁ 일본 2009년도 추가경정예산, 지상파 디지털 방송 보급에 3,600억 엔 ㅡ 108 ㅁ 일본, 통신·방송 법체계 재고 위한 답신안 의견 모집 ㅡ 109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인쇄](/images/common/btn/btn_print.gif)
|